By The cover art can be obtained from CBS., Fair use, Link
뉴질랜드 발매 당시 커버
By unknown – https://www.discogs.com/Mi-Sex-Computer-Games/release/5013079, Fair use, Link
해외 발매 당시 커버
Mi-Sex는 뉴질랜드 출신의 파워팝 그룹이다. Graffiti Crimes는 1979년 7월에 발매된 그들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이다. 이 앨범은 뉴질랜드 앨범 차트에서 6위, 호주 Kent Music Report에서 16위를 기록했다. 다른 영어권 나라는 캐나다 차트 87위에 오르는 미약한 성공을 거두었으나 영국과 미국에서는 인기를 얻지 못했다.
개인적으로도 이들의 노래 중 가장 좋아하는 곡은 Computer Games인데, 이곡은 1979년 11월 호주에서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. 그래서 밴드는 당초 이 곡이 앨범 수록곡이 아니었는데 1980년 1월 재발매 앨범에는 B면 첫 곡에 끼워 넣었다. 그렇게 해서 해외 발매 시 Computer Games라는 제목으로 발매했다.
이 앨범은 1979년 11월 호주 에서 1위를 차지한 싱글 Computer Games의 성공에 이어 1980년 1월에 재발매되었다. Computer Games는 2번째 트랙인 1번 트랙 목록에 추가되었다. 심지어 해외 발매 시 앨범 제목을 Computer Games로 바꾸어 발매했다. 뉴질랜드라는 영어권 변방의 뮤지션이 취할 수밖에 없는 타협인 셈이다.
한 비평가가 이 앨범은 “강렬한 볼륨으로 연주되어야 한다”라고 주장했다는데 공감하는 바다. 전체적으로 직선적인 강렬한 파워팝이 주조를 이루고 있다. 오히려 Computer Games가 더 팝적인 다른 트랙과는 어울리지 않을 정도로 파워팝 스타일이다. 그래서 오리지널 커버도 강렬한데 반해, 국제 발매분은 인형 두 개를 이용한 팝아트 스타일이다.